내가 꿈꾸는 그곳엔...

Tips, 다시 행복해질 찬스!

ssoin 2023. 8. 27. 09:16

외동딸이라 동생이 생기면 엄청 잘해주고 싶었다던 이웃 언니랑 톡!~서로 다른 공간(이직)좋은님 따라 놀일터 이전하고 싶~다~요.
돈벌이 목적 보다는 좋아하는 일이라서 1년 개근할 수 있었는데...이왕이면 성향이 비슷한 사람이랑 놀면 더 재미 있.잖.아.요.
노동후,힐링타임 즐기다 해 떨어져 귀가하는 날에는 사거리까지 남편이 마중 나온다요.
좋은 사람을 쉬운 사람으로 보는 인간관계 대신, 좋은 나와 나보다 더 좋은님들이랑 놀려고 비니가 코디해주는대로 입고 마루 산책하러 붕붕이 타고 외출요~


기대와 실망, 설렘과 아쉬움의 연속인 생애 첫 직장생활 이에요.

산꼭대기에 오르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

꼭 그런것만도 아니었고, 하향곡선을 타고 떨어진 그 곳 또한 불행만 있는것도 아니라는 걸~요.

어느 지점에서든 행복한 사람이 있고 불행한 사람이 있다는 걸 알고는 주저없이 출책하는 놀일터에요.

 

"모를거야 모르실거야~~" 하며 같은 일을 하지만 지금 하는 일을 즐거워서 하는 사람과, 그저 돈벌이 수단으로 발도장 찍는 사람들과의 행복의 값을 알.까.요? 

 

같은 장소, 같은 상황에서도 그 모든 걸 대하는 태도에 따라 불행과 행복의 선이 달라지고 나한테 잘한다고 그 사람이  절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 또한 배우며 자나깨나 사람조심!!!

 

성과에 집중하지 않아도 되는 단순 놀일터에 조금 더 머무르기로 하고 감사로 흔적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