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는 그곳엔...

다시한번, 으럇차차!~~

ssoin 2014. 9. 1. 10:11

 

                                                         스리의 진지한 전시 관람으로~~울랑과 비니랑 한중문화관 로비에서 기다리는 중이라지요.

                                  창작 예술단의 세월호 퍼포먼스가 매시마다 정시에 공연한다는데...관람객이 울 가족 뿐이었다는 거~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는 거~~세월호 참사~꼭,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장소불문...관심 분야와 상관없이~ 늘 진지한 스리라,미술관에서 온종일 있으려는건지 원!

                                                    저항 창작 예술제 관람하고 , 도보로 5분거리에 있는 한 , 중 문화관으로~~~

                                                     불필요한 한국사 자격증 취득이었다면서도...꼼꼼히 설명 읽어보는 스리라지요.

                      대충대충 검색하는 맘이라~~휴일 무료주차가 아니라는 거~~도착지에서나 알게 되었다지요(주중에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교회 주차장이네요)

                      13바늘이나 봉합수술  받은 울랑~~다리는 멀쩡하니 외출할 수 있다길래,걍~함께 나왔으니..흘린 피만큼 영양 보충하러 갑니다요.

                                                         가죽 팔찌만들기체험 관심 증폭된 비니~~도데체 집에 팔찌가 몇 개인거니?

=======================================================================================================================================================

 

                    경영학 프로젝트에 영입되면서..해외 유학파들과는 출발선부터 다르게 성장한 친구들과 경쟁하는 스리의 개강 D~day1일 전이라 ,

 

               막학기 화이팅을 외치며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가족답게, 학기중엔 못 할  추억만들기 장소로~ 인천 투어 하기로 한 날입니다요.

 

           경기관광공사 서포터즈 활동하면서도, 내 지역 인천 문화 관광지 취재는 관심이 부족했던 맘이련만...스리가 먼저 구석구석 탐사 제의를 하더군요.

 

    방송에서 많이 알려진 차이나 타운은 패스하구, 부산 벽화 마을을 패러디한듯한 ,송월 동화마을을 한 바퀴 돌아봤는데...아쉽게도 울 가족 취향은 아닌 듯하네요.

 

                                            나를 사랑하듯 내고향 알리기에 적극적인 맘이 되고 싶건만...제안하고 싶은 의견만 쌓이니 원!안들려하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