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는 목욕재계하며 기다리는 중...
미용하러 가자면~절대 꿈쩍 않하며 '안들림...모르쇄!~~'하는 초코라,산책하자며 꼬드기는 맘이니 원!
예약없이 가서리 오후1시부터 6시까지 미용실에서 혼자 기다리던 초코데꼬 산책중이네요(미안하이,초코군!)
궁금한것도 많은 택배 기사님이 제게 묻네요~~책 배달이 많다며...뭐 하시는 분이냐고요???
진정한 행복을 위한 은밀한 소통~~굿바이,섹스리스 응모 꾸~욱!(사례집이라 단숨에 읽긴했는데...서평을 어떻게 풀어야할지 난감하네요)
오늘까지 후기 마감할 책이 3권이라서리~~오전부터 컴이랑 씨름중인데...(마침,예약이밀려 오후6시 이후에나 초코 델러오라네요)
마늘요리는 건강요리라 생각하는 맘이라 4접사다 말리면서도,미용중인 초코 델러가면서 농수산물 시장 한바퀴 돌려구요.
===================================================================================================================
SNS에 목매는 이 시대의 외로운 개인은 되지 않으려고,잡다하게 읽는 책이다보니~은밀한 소통형식인 섹스리스 부부들의
상담사례를 담은 (굿바이,섹스리스)서평까지 손 뻗어봅니다요.주변의 시선을 의식한 쇼 윈도우 부부와 황혼이혼이 늘어나는 사회라니 원!
남의 이목에 신경쓰느라,진정한 행복을 놓치는 어리석음은 행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다음생에 극락이나 천국을 가려기보다,오늘하루 행복해지고
싶은 맘으로~삶에서 끌어내는 즐거움을 만끽하고자~남에게 잘 하려기보다 가족이나 나 자신을 사랑하며 보듬는 스리비니맘이 되려구
남편을위한 흑마늘만들기하며,털이 꼬이는 푸들의 특성상 산책하면서 더위로 헉,헉대는 초코를위해 미용하는동안 밀린 리~뷰, 싹 마무리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