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담회,써포터즈로 바쁜 맘이에요!
(화장품 품평회)수정메이크업을 대충한 상태라 스리보구 델러 오랬더니~두 말없이 초 스피드로 달려온 착한 딸입니다요.
정확히 2시간 수다풀고~7명이서 토론하는 거라서리 몇 마디 주고 받은 기억없이 (7만원)고수익 꿀알바 하고 왔지요.
친구따라 강남간다더니,예비 목사 사모랑 수다방 찾아 다니는 스리비니맘이네요(종교는 자유라 절대 강요하지 않는 친구라는 거~)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스마트폰 대신 ~책읽는 맘이 되고 싶어서리 응모 꾸~욱,당첨된 장편소설(김태희의 마지막 선물이라니 아쉽네요)
5분 메이크업,수정 NO~하는 맘이라 비니가 추천한 커버력 짱!이라는 클OO쿠션 사용들어갑니다요.
전국민 쿠션이라는 AGE 20's 체험단으로 4케이스 당첨되었건만,스리비니에게 패스했다는 거~~
스리를 오후 7시에나 만났으니,저녁할 시간이 없는 핑계로 유OOO에가서 햇반과 먹을 생새우,간자미 무침,명태회 구입해왔네요.
해외봉사 다녀온 이후, 집에서 먹는 삼겹살구이나 소금구이 세팅은 알아서 척.척.척하는 스리라지요(편해서 좋네요)
================================================================================================================
세월은 나이를 묻지 않는다더니,좌담회나 써포터즈 또한 나이를 잊게 해서리 신청하게 되잖아요.
세상에 쉬운것 하나 없다더니...버벅거리던 블로깅에 익숙해질만하니,인스타그램,카카오 스토리까지 점령하라니 원!
무능해 보이는 맘은 NO~~라는 자세로 활기차게 원데이 클래스에 발도장 찍는 또 하루,
생각까지 늙어가는 걸 경계하기 위해~30,40대 젊은 맘들 사이에서,쏟아지는 질문과 대답으로 적극 참여하며
잠재된 능력과 자신감은 스스로 만드는거라며 유쾌하게 시작해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