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비니맘표 핸드메이드

인생의 품격!

ssoin 2023. 7. 25. 10:01

블로그 1일 평균 방문자 수가 100명이 조금 넘었으니 그 중 1명에 당신도 있었겠지요.ㅋ 누가 뭐래도 금혼식까지 갈거니 그만 씹.어.요. 아~파~요.
친구랑 수다 떨면서... 커피 마시면서... 완성하는 손뜨개, 누구 줄까요?
팀원들이랑 나눔하기 좋은 식빵 수세미, 살림하는 여자들이라서요.ㅋㅋㅋ
좋아하는 뜨개질도 같은 도안 반복하면 지루하고 싫증 나는건데...워째, 남표니랑 40년지기가 되었을까요?
마눌은 뜨개질이 보약이고, 남편은 유명 한의사 공진당이 보약이라네요.


인생의 시작은 항상 오늘이라는 생각으로 눈 뜨는 게으른 아침이에요.

세상 사람들의 비뚫어진 시선이 억울해서 최초 유포자를 찾겠다며 날선 행동으로 남편 숨 구멍 틀어막고 티격태격 했었는데...우리끼리 그럴 필요 있.을.까.요???

사돈이 땅을 사면 배 아픈 것 처럼...바닥치고도 자~알 사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코드로 살고 있으니 부러운가 보네요.

어디선가 자신들만의 은밀한 사생활을 즐기면서도, 李가네 다섯째 아들 부부 사생활도 겁나게 궁금해 하는 그 분(?)을 위해 블로그 (요즘은, 티스토리로 전환) 스리비니 이야기 빗장 열었으니, 몰래 발도장 찍고... 뒷담하고...울 부부 헤어지라고 새벽기도 하며 이중생활하는  비겁한 짓 하지 말라고 마지막 경고! 하는 거에요.

누구처럼 헤어진 이유가 바로 너 때문이라고 (破廉恥漢) 파렴치한 변명 대신,

금혼식 까지 가는 이유는 너 덕분이라고 '내 탓, 네 덕!' 하는 부부로 금혼식까지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