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만큼 크는 스리비니

어디선가 언제라도...

ssoin 2017. 9. 5. 09:47

                                수많은 사람중에 남편과의 인연으로,30년째 가족의 완성을 꿈꾸는 맘이라~점점 사라져가는 전자기기인 비디오영상을 복구하려구요.

                                 15~17년전 영상이기도하고,비니가 수시로 돌려보기도했던 테잎이라 상태가??? 전문가 도움으로 컴터 파일로 다운받기 시도해보려구요.

                착해보이는 사람과 착한 사람을 구분 못하던 스무살 순진한 시절에 만난 남편이랑 자~알 살고 있는 29년차 부부라 행복과 행운이 함께 오네요.

                   갈릭난에 빠진 비니, 탄투라 치킨이랑 다양한 커리 무한리필되는 요기는 어디?(상호명 기억안남) 가족 넷이서 도란도란 집밥 먹는날이 많지 않네요.

======================================================================================================================


                                       누군가 토닥이면 눈물이 왈칵 터지던 지난 몇 년을 견뎌내니 ~발 뻗고 자는 여유가 생긴 또 하루,


                 스리비니의 성장과정을 담은 비디오테잎을 복원하면서, 내일로 미룰 일은 없다는 걸 알게 되었잖아요.


                        테잎이 엉키고 늘어지고...이사 다니면서 창고에 쳐박아둔 상태라 복원할수 있는 테잎이 어떤건지 원!


            지난 몇 년, 멈출수 없는 내리막길에서도 놓치지 않았던 추억을 복원하는 과정이라~가족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는다지요.


                                                       안되는걸 알고 되는걸 아는 나이가 되어서야,중간 점검해보니...


                         침착하고 온순한 성격의 스리랑,귀염폭팔로 위태로운 부부 사이의 끈이 되었던 비니가 있었더라구요.


        언젠가 다시 그리워질 오늘이라는걸 알기에,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선물~스리비니랑 잊지못할 또 하루의 추억을 남깁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