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체험단활동

에경 울샴푸로 손세탁 하는 날!

ssoin 2019. 9. 28. 10:09


                             오리지널,퍼플라일락향 취향대로~~시간대비 가격대비 플러스 기분 업~~울샴푸로 조물조물,손빨래로 시작하는 아침이에요.

                                                  주의사항 숙지후 사용하면, 아끼던 의류를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다는거~울 주부들은 알지요!

                                 넥타이나,실크 스카프,울소재 머플러등은 드라이크리닝 가격에 도둑맞는 기분이라 요~레 울샴푸로 주물럭 거.려.요.

                              아이보리라는 색상에 속지 말기를~~여름내내 창틀에 매달려 있어서리 먼지가 장난이 아니에요.이 아이도 울샴푸에 담구려구요.

                                   뽀대나게 보이고 싶은 허세맘이라,머플러나 모자등 소품은 좋은 소재를 구입해서리 요~런건 세탁에 주의가 필.요.해.요.

                               손뜨개한 레이스 테이블보에요. 여름내내 커튼으로 활용해서리~~요런건,연중행사처럼 가끔 한 번씩 세탁하는 게으른 맘이에요.

         

                                   옛날 사람이라 요~레,거품을 내 주어야 세탁이 잘 되는 듯하니 원! 오전부터 손빨래 하다보니 마음이 다 개운해져요.

=======================================================================================================================================================



                                                       자연주의 선언하면서 세탁소에 드라이크리닝을 맡기는 횟수는 줄었지만...


                   실크류나 울 제품은 세탁에 주의가 필요한 옷감이라,드라이크리닝을 맡길까 말까 고민하게 되잖아요.


      가을맞이 준비로~스카프나 머플러,울소재 니트등을 꺼집어내 세탁 하는 날~요런건,사실 연중행사처럼 손세탁 하는거에요.


                       아끼는 모든 옷에, 애경 울샴푸로 아낌없이 안심하고 사용하며 손빨래로 시작하는 또 하루네요.


                                  



  "본 포스팅은 AK LOVER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a href="http://aklover.co.kr" target="_bl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