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는 그곳엔...

출구 없는 결혼 스토리

ssoin 2023. 10. 15. 13:58

만져 보지도 못한 16억땜시 위자료 0이라하고 빈몸으로 내 보내려니~ 천국에 계신 엄마한테도 죄송하고 스리비니한테도 미안한 이 감정은 뭘까요?
그들만의 세상에 섞이는 것도 싫은 마눌인데 중매술사도 아닌 남편이 비난 받는 건 더 못 참겠수다~색안경 끼고 보지 말라고 경고! 잃어버린 버버리 안경도 아깝고 잃어버린 내 젊은 날도 아.깝.고...
21년 세월속에 숨겨진 사랑과 전쟁,후회와 반성은 그들 몫이고...썰~피해자는 남편 몫이고 난 지저분한 것 감쪽같이 감출수 있는 핸드메이드 파우치 만들기 하고요.
남편의 인생을 깎아 내린 책임자(유포자)한테 위자료 청구 하라며 이혼 도장 쾅!찍고 자유부인으로 살려면 리뷰는 닥치는 대로~ㅋ베스트 리뷰어로 돈 벌자!!!


문제적 남편과 금혼식까지 간다는 건~ 매 순간  롤러코스터 타는 아찔한 기분 이에요.

스무살 문턱에서 만나 40년동안 그 안에서 기쁨.슬픔.오묘함... 모든 감정의 소모가 남편 한 사람으로 인해 축적된 삶이라 홀로서기가 무서워요.

 

모든 걸 수용할 수 밖에 없었던 李가네 다섯째 며눌 타이틀~~일곱 며눌 사이에서 펼쳐진 시기와 질투로 "카더라~"에 시달리면서 오기로 견뎌 냈다는 걸~요.

 

잠시, 경제적 어려움이 있었지만 열 아들 부럽지 않은 스리비니가 있어 어깨에 뽕 넣은 맘이 되었는데...

이제와서 남편이 아닌 다른 형제 가정사로 총체적 난국에 부딪쳤으니 원!

 

스포트라이트 받는 걸 넘나 싫어해서 젊은 날 포기했던 많은 것들을 2023년에 재 조명 하겠다고???

다중채널에서 무한 재방 터트리는데 이제 그~만~요!

 

李가네 다섯째 며눌만 아니라면 얼마든지 행복할 수 있었던 결혼생활~~

 

금혼식까지 직진 할까? 여기서 멈출까? 갈등하게 되는 35주년 결혼 기념일이에요.

암튼, "카더라~'에 지쳐있는 남편을 오늘 만큼은 위로해 주겠지만, 사돈이 땅을 사도 배 아퍼 하는 인간들 땜시

李가네 다섯째 아들이 금혼식까지 가는 길엔 디딤돌 보다 걸림돌이 많다는 건, 남편도 알고 나도 알고 그대들도 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