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만큼 크는 스리비니

丙申年 행복여정

ssoin 2016. 2. 5. 13:44


                           새벽부터 경북 울진까지 자원봉사떠나는 인클로버 가족들이네요^^다문화가족 사진촬영을 위하여 기프트카타고 고고싱~~~^^

                   전공시험 준비로 수면시간 절대 부족이건만...봉사하는날은 해맑은 미소로 원더우먼 파워 보이니 원! 역쉬, 봉사의 매력에 빠진 스린가보네요.

                     한국 보건사회 연구원에서는 패널들에게 새해선물 빠트리지않는다지요(요건, 어느 이웃님에게 날릴지...선착순 손들기합니다요) 

                                비록, 인턴이지만서리~다문화 가정 아이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어하는 스리라 기프트카 세어링 신청했다네요.

         왼 손이 하는일 오른손이 모르게 하는 스텝들이라,초상권 보호차원에서...실루엣만 찰칵!(정직원 콜은 정중히 사절한 스리지만.자원봉사는 꾸준히 하겠다네요)

                       스리가 보낸 사연으로 기프트카 세어링당첨!~재단에 기부한 스리니 재단에서 영입하고 싶은 유능한 인물이라는 거~아는사람은 다 알지요!

                                못하는게 없는 스리라지만,인테리어엔 통~~관심이 없어서리...이케아 쇼룸 통째로 스캔한다네요.

                               인테리어 매장에서도 학구열 발휘하는 스리,꼼꼼 체크와 가격비교하고있으니 원!~지루하네요.(마미 허리 아프다규~~)

                              발품팔며 따라다닌 비니가 획득한 봉제 인형인데...비니 침대엔 비니가 누울 공간보다 인형이 더 많이 차지한다는 거~~

         계산대에서 구입하고 즉석에서 기부하는 코너가 있지만서리,이젠 설득이 안되는 나이인거지...비니 다음에 다른 방법으로 기부하겠다며 돌아섰다지요(ㅠㅠ)

================================================================================================================



                                자신이 모은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는 통 큰 기부 기사를 읽고,어떤 기분일까?궁금해지는 날...


          기프트카 세어링 캠페인에 사연을 응모해서 당첨된 스리가 재단에 기부한다길래...우리 가족이 사용하면 안되냐는 맘이였네요.


                머리로하는 기부나 재능봉사는 내 모든거 다 줄것같은 맘이건만...코 앞에 있는 황금덩어리 앞에선 주춤하게되니 원!


             언제까지나 내 품에서 말 잘듣는 딸일줄로만 알았건만...재능봉사나 기부앞에서는 도무지~마미 말을 안듣는 딸이네요.


            모두를 하나로 묶어주는 사랑의 힘! 외할머니의 가르침대로 살고 싶다는 스리를 ~먼 발치에서 바라보기위해 독립하라며


                                     이케아쇼룸 구경하며 안목 높이라니...기본 아이템만 있으면 된다니 어찌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