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만큼 크는 스리비니

봉사와 기부의 길...끝가지 가보겠다는 스리라지요.

ssoin 2013. 12. 24. 09:35

 

          오리와 무리지어있다고,백조가 오리가 되는건 아니라는 울엄니 교훈따라... 끝없는 봉사열정으로 객원기자, 서포터즈 ,활동도우미등 영혁 넓히는 스리라지요. 

          자긍심이란...인간이 자신과 자기의 활동능력을 고찰하는데서 생기는 기쁨이다.--스피노자,`에티카`에서--시각장애인 체험으로,먼저 손 내밀어보는 딸이라지요.

                                        다문화가정 멘토는 지속적으로 하고 싶다길래...주말 봉사로 2014년에도 1년간 정기봉사 약속도장 쾅!~찍은 스리라네요.

                               포인트기부와 리서치기부는 아낌없이하는 맘이라지요 ~~1년간 활동한 리서치라 몇십만원 단위는 된다는 거~~

                    기부 이벵은 꼭 참여하는데...지난 한달간 매일 같은 시간에, 입향홍보회 리서치활동한것도 좋은일에 사용하라는 스리땜시~고민하는 맘이라지요.

         뜨개질은 자신있는 맘이라~3년간 쭈~욱 신생아모자뜨기했더니,이번엔 "뜨개 러너 모집"멜이 왔더라구요.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목도리 몇개 완성할까요?

=======================================================================================================================================================================

                                                        휴학하는동안, 여기저기 봉사단체에서 활동한 스리라~송년모임 또한 남다르다지요.

 

                       KSD나눔재단 1박2일 캠프에서는 유기농빵 만들어~ 쪽방촌 배달로 훈훈한 나눔을 했구요,실로암에서는 서포터즈 수료식이 있었네요.

 

                 다시,복학 준비를 위해 열공 돌입하게 될 스리라,입양홍보회사업추진회에서도 연말까지만 활동약속했으나...마음까지 중단하는건 아니라네요.